• 아시아투데이 로고
럭키마르쉐,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 협업 상품 출시

럭키마르쉐,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 협업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2. 05. 09. 11: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제공 =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월트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The Muppet Show)’와 협업해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럭키마르쉐는 22 SS시즌 머펫 쇼의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함께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럭키마르쉐와 월트 디즈니의 만남은 21 FW 숲속 친구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밤비’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협업 상품은 머펫 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럭키마르쉐x머펫 쇼 협업 티셔츠는 앞 뒷면에 머펫 쇼의 주인공인 개구리 캐릭터 커밋의 자수를 넣었다. 유니섹스 오버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일상 속 다양한 룩에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활기차고 시원하게 만들어줄 럭키마르쉐와 머펫 쇼의 기분 좋은 만남이 성사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