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시, 찾아가는 기업지원행정 추진

조억동 광주시장은 3일 관내 기업을 방문 기업관계자로 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잇다.
경기 광주시는 조억동 시장이 찾아가는 기업행정을 추진하고자 지난 3일 관내 기업을 방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4일 밝혔다.

조시장은 이날 태전동에 위치한 (주)대연(대표 김영식)과 도척면에 위치한 파쎄(대표 조수호)를 방문, 기업지원 시책을 설명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어 초월읍 소재 (주) 삼명테크(대표 임한복)를 방문, 사업장을 둘러보고 기업애로를 접수했다.
2012년부터 ‘찾아가는 기업지원행정’을 펼치고 있는 광주시는 공장설립, 인프라구축, 경영컨설팅 등 관내 기업의 다양한 애로사항이 접수되면 수시로 현장 방문을 실시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속시원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또한, 시는 ‘손톱 밑 가시 뽑기’를 비롯한 법령 및 제도개선 등 현장에 비중을 둔 행정 추진 결과 경기도 기업SOS운영 평가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광주시는 올해도 ‘찾아가는 기업지원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기업 신규유치 뿐만 아니라 기업에 효율적 지원과 육성으로 지역경제의 근간인 중소기업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조시장은 현장에서 “기업들이 체감하는 현장중심의 실질적인 기업지원과 규제개혁에 모든 행정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배우 배슬기, 가족 겨냥 ‘신변 위협글’에 법적 대응

동국대 간화선 수행 회향...수불스님 “화두는 깨라고 있..

PGA 압도한 TGL, 타이거 우즈 대회 시청률 대박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