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실시

김종훈 기자
2014/06/11 17:36

네이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약관 동의만으로 크로스파이어 사용 가능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과 함께 이를 기념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네이버 게임에 접속해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 ‘크로스파이어’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로스파이어 캐릭터를 생성한 네이버 회원들에게 Gatling gun, AWM-camo 등 총 17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인 11일부터 7월 13일 사이 2일, 5일, 7일 출석체크를 할 경우 DX획득권, 5만 GP등의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또한 일병 계급을 달성할 경우 방탄헬멧, 방탄복 각 7일을 추가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SNS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도 제공한다.
한편 신규 맵,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우선 팀 데스매치 전용의 마인밸리, kairos_TD, 전멸전 전용의 B.Street 고스트모드 전용의 Ghost Tower_GM 등 총 4종의 맵이 추가된다. 또한 ▲폭스하울 수류탄 ▲Knight SR25 (Sniper) ▲Beretta M9 (Pistol) ▲ KNIFE-Knight (Knife)등 13정의 무기 아이템 뿐만 아니라 ▲카모 두건 ▲전기용접 헬멧 등 총 7종의 복장 아이템도 업데이트 된다.

정수영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많은 유저들이 찾는 네이버 게임에 크로스파이어를 서비스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크로스파이어’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가 핫 뉴스

막 내린 이기흥 시대, 이유 있는 체육인들의 선택

스페이스 닷 설계 ‘디 오름’, 베르사유 건축상 레스토랑..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내수 활력 불어..

심형탁, 결혼 1년 반만에 아빠 됐다

TGL 데뷔전서 대패 당하고도 내내 웃은 타이거 우즈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반려동물 키워볼까?" 고민 잠깐 멈추고, '이것' 먼저 확인 필수!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