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언 국과수 부검결과에 구원파 “믿을 수 없다”…유대균 체포됐으니 확인 해보는 게“

방정훈 기자
2014/07/27 06:52

유병언 국과수 부검결과에 구원파 "믿을 수 없다"…유대균 체포됐으니 확인 해보는 게"

 유병언 국과수 부검결과에 구원파 신도들이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중석 국과수 원장은 25일 오전 "순천에서 발견된 시체는 유병언이라는 것은 확정됐으나 사인은 정확히 밝혀내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조계웅 전 구원파 대변인은 "현재 유병언 여동생이 확인 작업을 거치고 있다"며 "사실 관계를 그대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사체 여부에 대해 의심했다.

이어 "채액 검증을 통한 DNA를 확보했다는데 처음부터 완벽한 DNA를 갖고 있었던 것 같지는 않다"며 "평소 갖고 계시던 물건이나 유족이 판단하는 근거가 더해졌을 때 시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인이 밝혀지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최소한 자살이 아닌 것은 확실하며, 자연사를 의심하고 있지만 만약 타살이라면 현재 수배 상태인 양회정 씨와 김엄마의 신변 안전도 우려된다"고 덧붙였다.


유병언 국과수 부검결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병언 국과수 부검결과 진실이 뭐지..유대균 체포됐으면 확인 작업해보면 되지 않나?", "드디어 유대균 체포 됐구나", "국과수 부검결과 믿을 수 있어야지..유대균 체포로 실마리 나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가 핫 뉴스

괌 ‘반입금지’ 물품 컵라면, 버젓이 들고가 먹은 174..

어도어, “뉴진스! 너희들끼리만 광고 찍으면 안된다!”

단일화는 언감생심, 네거티브 공세에 분개한 유승민

한겨울 국내에서 사막 여행을…추위 잊은 국립생태원

대한체육회 선거 중지 가처분 기각, 14일 진행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