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소녀시대 수영 ‘몸매 돋보이는 밀착드레스’(mbc연기대상)

조준원 기자
2014/12/30 19:32

걸그룹 소녀시대의 수영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4 MBC 연기대상'에 참석하고 있다.

소녀시대의 수영이 '2014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

'2014 MBC 연기대상' 대상 후보로 압축되는 배우는 '마마'의 송윤아·'미스터 백'의 신하균·'왔다!장보리'의 오연서·이유리 등 네 명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인기상은 남녀 각각 9명의 주인공이 선정됐다. 남자 배우 부문에는 감우성(내 생애 봄날), 신하균(미스터 백), 이동욱(호텔킹), 이선균(미스코리아), 이장우(장미빛 연인들), 장혁(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일우(야경꾼일지), 주상욱(앙큼한 돌싱녀), 최진혁(오만과 편견)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으며, 여자 배우 부문에는 백진희(오만과 편견), 송윤아(마마), 오연서(왔다! 장보리), 이연희(미스코리아), 이유리(왔다! 장보리), 장나라(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최수영(내 생애 봄날), 한선화(장미빛 연인들), 한지혜(전설의 마녀)가 이름을 올려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최고의 커플상' 후보는 내 생애 봄날 감우성-최수영,미스터 백의 신하균-장나라, 야경꾼 일지의 정일우-고성희,오만과 편견의 최진혁-백진희,왔다!장보리의 김지훈-오연서,오창석-이유리,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장나라,장미빛의 연인들의 이장우-한선화,전설의 마녀의 하석진-한지혜,호텔킹의 이동욱-이다해 커플이 투표를 통해 뽑혀질 예정이다.

한편 방송인 신동엽과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MC로 발탁된 '2014 MBC 연기대상'은 100% 문자 투표로 이루어어지며 30일 오후 8시 5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연예가 핫 뉴스

감리교 김정석 감독회장 “무종교 시대, 교회 치유자 돼야..

황선홍, 새로운 도약을 꿈꾸다

이번달 넷플릭스 기대작 10 “오징어게임2 다 봤다면..

옵션 발동 손흥민, 토트넘서 1년 더 뛴다

손흥민, 토트넘과 1년 더 동행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

"과메기 좋아하세요?" 제철 맞은 과메기! ‘맛집’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