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수원점 ‘Foot & Leg Fair‘ 개최

13일부터 19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Foot & Leg Fair’ 행사 개최

김주홍 기자|2015/03/12 15:53
백화점에서 스니커즈, 욕실화, 스타킹은 물론 발매트, 발맛사지기까지 발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논스톱 쇼핑이 가능한 행사가 개최된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7층 이벤트홀에서 ‘발에 관한 모든 것’ 이라는 부제로 ‘Foot & Leg Fair’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탠디, 소다, 지니킴의 스니커즈와 아디다스, 르까프 등의 스포츠화에 이르기까지 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욕실화, 슬리퍼 등 발과 관련된 모든 상품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슈즈 상품뿐만 아니라 풋케어 용품인 풋크림, 발매트, 발맛사지기와 레그웨어인 양말, 레깅스, 스타킹까지 발과 다리에 관한 전문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특가상품 구매와 동시에 발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로 패디큐어 시연행사가 진행되며, 행사장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명품 구두, 가방 리페어샵인 ‘레더플레인’ 블루슈케어권(11만원 상당)을 제공하는 한편, 10만 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이용환 롯데백화점 수원점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국내에 유례가 없던 ‘발과 다리’에 관한 모든 상품을 총망라함으로써, 건강과 패션이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스마트하고 재미있는 쇼핑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