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부산 ‘대저 토마토’ 이원 생방송 중계

김지혜 기자
2015/04/08 10:37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스마트스튜디오를 설명하는 모습.
롯데홈쇼핑이 부산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마트 스튜디오와 서울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이원생중계 특집 방송인 ‘크리에이티브 부산’을 오는 9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부산’ 방송은 부산을 비롯해 경남지역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유통채널 확대를 통한 동반성장과 상생을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달 16일 첫 번째 상품으로 덕화푸드의 ‘장석준 명란’을 판매한 바 있다. 9일 방송에는 ‘크리에이티브 부산’ 제2회 혁신상품으로 선정된 ‘대저 토마토’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후 8시40분부터 9시25분까지 약 45분간 ‘최유라쇼’를 부산 스마트 스튜디오와 이원 생중계로 연결해 판매를 진행한다. 부산 스마트스튜디오에는 ‘대저 토마토’를 직접 재배한 ‘서성옥’ 생산자가 출연해 상품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대저 토마토’는 강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낙동강 삼각주, 부산 강서구 대저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특산물로 바닷물 속에 함유된 미네랄과 미량 성분들이 토양과 물을 통해 흡수돼 단맛·짠맛·신맛 세 가지 맛이 모두 함유된 토마토로도 유명하다.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이사는 “전국의 롯데홈쇼핑 시청자들에게 지역 특산물을 선보임으로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과의 동반성장과 상생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스마트스튜디오는 지역상품을 비롯한 중소기업 상품에 대해 콘텐츠 제작에서부터 상품 컨설팅,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까지 지원할 수 있는 대표적 공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예가 핫 뉴스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2025년도 문체부 업무보고하는 황성운 실장

축협 선거운영위 총사퇴, 선거 처음부터 다시 시작

KPGA 점령 준비하는 뱀띠 스타 3인방

문체부 “세계 잇는 문화정책 추진한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