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협회 부산경남지회,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가져

김옥빈 기자
2015/05/07 15:21

지역 병원 소아 환우와 소외계층 아이들 50여명 초청, 인형극·매직쇼 공연과 선물 증정

지난 6일 오후 3시 30분 온종합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부산아동복지협회 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소아병동 입원 환우 등 50여 명을 초청해 인형극, 매직쇼 등 위문공연을 가지며 사전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한국여성벤처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 부산경남지회는 지난 6일 오후 3시 30분 온종합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부산시아동복지협회 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소아병동 입원 환우 등 50여명을 초청해 인형극, 매직쇼 등 위문공연(사진)과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부산지역 40여개 회원사로 구성된 한국여성벤처협회 부산경남지회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총 300여만원의 성금을 모금했고, 당일 행사에는 약 10여명의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는 등 진행을 도왔다.

창립 10돌을 맞은 한국여성벤처협회 부산경남지회는 부산지역 중견 여성경제인 모임으로 매년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위문행사를 열고 있다.
올해는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뿐만 아니라 부산 온종합병원과 함께 소아병동 입원 환우까지 초청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 온종합병원 역시 이날 행사에 장소 협찬은 물론 참가한 어린이에게 교통안전우산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송미란 지회장(바이저(주) 대표)은 “누구보다 워킹맘들의 육아 고충을 이해하고 있는 여성 경제인 모임이라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가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우리 지회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 이외도 지역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회원사들의 힘을 모아 창업 청년멘토링, 혹서기 삼계탕 봉사, 설·추석 명절 소외 노인 돕기 등 다양한 봉사와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콘서트 무비의 유행, 올해도 계속될까

조코비치, 라이벌을 코치로 모신 이유…선수보다 더 열성적

개신교 선교 140주년과 한교총

김주형, 소니 오픈 3R 난조, 공동 11위→63위 하락

손흥민과 이강인, 나란히 도움+승리 합창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