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 하이즈항공 IPO 대표주관 계약 체결

김보연 기자
2015/05/14 13:39

(왼쪽부터) 전병조 KB투자증권 사장과 하상헌 하이즈항공 사장이 IPO 대표주관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KB투자증권
KB투자증권이 항공부품제조 전문기업인 하이즈항공㈜의 기업공개(IPO) 대표주관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즈항공은 2001년 설립된 항공기부품 종합생산기업으로 보잉사의 최첨단 항공기인 B787의 주익(주날개)에 적용되는 고부가가치 복합소재부품을 개발하여 생산, 공급하고 있다.

하이즈항공은 2014년 매출액 313억원, 영업이익 50억원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66% 이상의 영업이익 증가율을 보였으며, 2015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및 성장성이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 최근 생산설비 투자를 완료하고 각종 인증절차의 마무리 단계에 있어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실적 성장세에 힘입어 하이즈항공은 올해안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목표로 KB투자증권을 대표주관사로 선정하고 상장 준비에 돌입했다.

하상헌 하이즈항공 대표는 “보잉사B787 생산인증을 ‘무결점(No finding) 생산업체’로 통과한 당사의 보유기술 및 특허를 기반으로 미래첨단산업인 항공 및 우주산업 분야에서 세계일류가 되는 것을 목표로 기술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괌 ‘반입금지’ 물품 컵라면, 버젓이 들고가 먹은 174..

어도어, “뉴진스! 너희들끼리만 광고 찍으면 안된다!”

단일화는 언감생심, 네거티브 공세에 분개한 유승민

한겨울 국내에서 사막 여행을…추위 잊은 국립생태원

대한체육회 선거 중지 가처분 기각, 14일 진행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