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블로그·페이스북 통해 ‘납량특집’ 이벤트 진행 고원 기자|2015/07/30 17:07 효성맛집지도1효성은 모바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블로그 등을 운영,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효성은 기업 SNS를 통해 ‘납량특집: 내게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효성 기업 블로그(blog.hyosung.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yfriendhyosung)에서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첫사랑이 결혼했을 때 슬펐던 일’ ‘보고서 작성 중 갑자기 컴퓨터가 멈췄던 일’ 등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쿠폰도 제공한다. 응모사연 중 기발한 아이디어는 따로 모아 향후 블로그나 페이스북 콘텐츠로 별도 발행할 예정이다. 고원 기자sabiakwon@asia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