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통화 연결할 때 기업 로고 확인한다”

유수인 기자|2015/10/19 10:49
19일 LG유플러스 모델들이 ‘IPCC 비주얼링’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기업이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기업의 로고 이미지를 보여주는 ‘IPCC(IP-Based Contact Center) 비주얼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문자로 기업 정보를 보여주는 기존의 ‘레터링’ 서비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통화 연결 서비스다.

전화 연결 중에 기업 로고와 같은 직관적 이미지로 통화 목적을 사전에 알릴 수 있어 기업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고객은 불법 스팸 전화를 방지할 수 있다.
현재 NH농협손해보험 등 대형 금융권 상담센터가 이 서비스에 사전 가입했다.

LG유플러스는 12월 말까지 신규회선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IPCC 비주얼링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기업 내 센터장이나 상담사가 서비스 시연을 신청하면 기업 당 영화 상품권 10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IPCC 비주얼링 서비스는 LG유플러스 가입센터(1833-5353)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