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중국시장 공략 시동…2016년까지 300만달러 판매목표
김지혜 기자|2015/11/18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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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큅은 소득 수준 향상에 따라 웰빙 문화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중국 시장에 주목하며, 고성능블렌더와 식품건조기를 중점으로 상하이·베이징·난징·수저우·광저우·선전 등 중국의 주요 거점 도시에 20여개 이상의 판매점 진출 계획을 가지고 있다. ‘티몰’ ‘JD.com’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블렌더 및 식품건조기 판매를 위한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
리큅은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16년 중국 판매목표를 300만달러로 세웠다. 이미 리큅의 ‘RPM블렌더’는 각종 섬유소와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건강상의 이점과 손쉽게 쓸 수 있는 편의성으로 중국 내 유통업체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