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대한적십자사 사회공헌 및 청렴문화 협약

김주홍 기자
2016/01/07 16:03

7일 경기중기센터 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사회공헌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식’에서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다섯번째)와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양 기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대한적십자사가 새해를 맞아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경기중기센터와 대한적십자사는 7일 오전 11시 30분 경기중기센터 4층 회의실에서 ‘사회공헌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중기센터와 대한적십자 양 기관이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와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중기센터와 대한적십자사는 △자원봉사활동 △건전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 △사랑의 헌혈 및 생명보호 운동 △긴급구호활동 등의 활동을 협력해 참여하게 된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는 “경기중기센터와 대한적십자사가 힘을 합치면 보다 내실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서는 경기중기센터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 3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새해 주목할 만한 예술계 샛별은?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