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지역 기업 활성화 실무자협의회 개최

이신학 기자
2016/09/26 16:16

산·학·연·관 라운드테이블 4차 실무자협의회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했다. /제공=선문대학교
선문대는 지난 23일 지역 기업 활성화를 위해 충남도청이 후원하는 산·학·연·관 라운드테이블 4차 실무자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의회에는 충청남도, 아산시, 대전충남종소기업청 등 3개 정부기관과 충남벤처협회,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경제진흥원 등 4개의 산업협의체, ㈜글로원 외 7개 기업에서 30여 명의 대표 및 실무책임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기업에서 바라본 기업지원 프로그램’이란 주제로 ㈜글로원 박종순 대표, ㈜선윤티에스 조원용 대표, 선문대 LINC사업단 경종수 실장 및 선문대 공용활용장비센터 김학수 교수가 기업 지원 프로그램 활성화 방안에 대해 강연을 했고, 이어 자유 토론이 이뤄졌다.
권희태 선문대학교 부총장은 “수요자 중심으로 정책이 실현되길 바란다”며, “기업에서 요구하는 멘티-멘토링 운영제도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나아가 기업, 대학 및 지원기관의 컨텍포인트를 찾고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여 실천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NBA 출신 버튼이 KCC에서 트레이드당한 이유

김주형 소니오픈 첫날 2언더파, 무난한 출발

프로농구 올스타전, 선수+팬 ‘축제의 장’ 준비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2025년도 문체부 업무보고하는 황성운 실장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