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헌옷보상 캠페인’ 진행

박병일 기자
2016/09/27 11:06

입지 않는 옷 기부 받아 도움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
옷장정리 이벤트로 정리 전문 컨설팅 제공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는 ‘헌옷보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고객들이 기증한 헌옷을 사회적기업인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기부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웰메이드는 다음달 3일까지 헌옷보상 캠페인의 일환으로 베리굿정리컨설팅과 함께 우리집 옷장정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루 15분 정리의 힘’의 저자인 윤선현 정리컨설턴트가 고객의 집을 직접 방문해 옷장정리 후 입지 않는 옷을 직접 수거하고, 옷장정리 노하우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웰메이드 매장을 방문해 1일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 밖에도 16일까지 웰메이드 매장을 찾아 입지 않는 옷을 기부하는 고객에게는 2016 가을 신상품 30% 할인과 함께 최대 5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헌옷보상 캠페인은 웰메이드가 할 수 있는 가장 웰메이드 다운 이웃사랑 실천”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사랑은 물론, 웰메이드의 고객들도 풍성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연예가 핫 뉴스

NBA 출신 버튼이 KCC에서 트레이드당한 이유

김주형 소니오픈 첫날 2언더파, 무난한 출발

프로농구 올스타전, 선수+팬 ‘축제의 장’ 준비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2025년도 문체부 업무보고하는 황성운 실장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