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휴교’ 제18호 태풍 ‘차바’ 북상으로 부산 지역 유치원 및 초·중학교 전면 휴교

박아람 기자
2016/10/05 00:00

'부산휴교' 제18호 태풍 '차바' 북상으로 부산 지역 유치원 및 초·중학교 전면 휴교 /부산 휴교, 제18호 태풍 차바, 사진=부산교육청 SNS
 제18호 태풍 '차바(CHABA)'의 영향으로 5일 부산지역 유·초·중학교가 전면 휴교한다.

4일 부산시교육청은 "부산 지역이 5일 오전 6시부터 12시까지 태풍 차바의 직접 영향권에 들 것으로 보고 이날 부산지역 모든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의 임시휴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교육청은 부산지역 고등학교의 경우 학교장 판단에 따라 임시휴업 또는 등교시각 조정 등 학생안전 조치를 결정할 것을 지시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부산시교육청은 이 같은 내용을 학부모들에게 전달하도록 일선 학교에 지시했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일선 고교의 경우 임시휴업 없이 단축 수업을 한다면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 대책을 미리 수립하라고 공고했다"면서 "태풍 진행 상황에 따라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추가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남북 축구 첫 맞대결의 무대...태국 수파찰라사이 경기장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