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원우회’ 출범

김주홍 기자
2016/10/12 15:09

중소기업 CEO간 정보제공과 유기적인 네트워크 활성화 마련

12일 경기중기센터 16층 연회장에서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원우회 출범식’에서 윤종일(앞줄 왼쪽 5번째)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를 비롯한 원우회 회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했다./제공 = 경기중기센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12일 오전 경기중기센터 16층 연회장에서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원우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번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원우회 출범식’은 중소기업 CEO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원우회를 통해 기수 간 네트워크 및 협력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출범식에는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와 임달택 경기중기센터 창업성장본부장을 비롯해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수료기업인 중 50명이 참석했다.
출범식은 바스코리아 이기춘 대표의 ‘성공사례 위주의 해외시장진출 TIP’ 특강을 시작으로 △원우회 임원진 선출 △사업경과보고 △교육 우수참여자에 대한 표창 수여 △통합 원우회장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초대 원우회장은 ㈜한서마이크론 함창수 대표가 선출됐으며, 수석 부회장으로는 ㈜다우인더스트리 김진호 대표와 ㈜에이패스 서재형 대표가 선출돼 향후 원우들 간의 정보공유와 친목 및 단합을 이끌게 됐다.

신임 함 회장은 취임사에서 “저보다 더 훌륭한 원우님들이 많은데 회장으로 추대된 것은 원우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해달라는 뜻으로 받아들인다”며 “앞으로 각 기수 간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우리 원우회의 기업들이 지역 경제 발전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과정’은 경기중기센터의 기업 지원과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글로벌 교육 노하우가 결합된 과정으로 CEO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 6년 째 운영되고 있다.

이번 ‘글로벌 CEO 무역아카데미 원우회 출범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교육팀(031-258-60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예가 핫 뉴스

연봉 300% 인상은 예사, 프로야구는 수확의 계절

정몽규 “선거연기 죄송”, 신문선 “중앙선관위 위탁”

박성훈, ‘오징어 게임’ 패러디 음란물 표지 게재 논란..

김완선·박진영·슬기·라치카, ‘럭키’로 의기투합

안국선원장 수불스님과 동국대 간화선 수행자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