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링크,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앱 ‘스타일위시’ 출시

중국 역직구 커머스 ‘스타일두’에 이어 선보이는 국내 모바일 패션 커머스 ‘스타일위시'

오세은 기자|2016/11/09 08:15
위시링크는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위시(StyleWish)’를 출시했다./제공=위시링크
모바일 패션 커머스 기업 위시링크는 9일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위시(StyleWi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시링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패션 쇼핑 플랫폼 지향해 2014년 12월 중국 역 직구 커머스 앱 ‘스타일두(StyleDo)’를 런칭, 약 2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 누적 회원 75만을 달성했으며, 매월 50만명 이상, 매일 4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대표 역직구 서비스로 성장시켰다.

위시링크는 ‘스타일두’의 브랜드 명을 ‘스타일위시’로 변경하고,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한국어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타일위시는 70여개 소호 패션 쇼핑몰의 상품들을 한 번에 골라 결제·배송 받을 수 있는 쇼핑 기능과 다양한 브랜드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성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현재 체리코코·난닝구 등 유명 인기 쇼핑몰과 제휴 중이며 한 번 가입으로 개별 소호 쇼핑몰 웹사이트로 이동할 필요없이 여러 쇼핑몰의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다. 묶음 배송과 통합 마일리지 제도가 있어 쇼핑하기 편리하다.

팔로우한 브랜드의 신상품 소식을 모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전문 마케팅 리렉터(MD)가 추천한 상품과 스타일 제안을 받아볼 수 있다.

위시링크는 최근 한국과 중국에 이어 대만 법인을 설립하고 대만 시장에 진출했다. 서비스 중인 중국·대만·한국 지역 외에 홍콩·일본 등 지역별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이후 동남아시아와 유럽·북미 등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민욱 위시링크 대표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쇼핑 서비스를 만들어왔던 전문성을 토대로 소호 패션몰과 이용자들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쇼핑 서비스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