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6월 징검다리 연휴·얼리 바캉스족 겨냥 내국인 프로모션 실시
김지혜 기자|2017/05/25 08:38
우선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고 완벽한 인증샷을 위한 메이크업이 필수인 만큼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션 신호등’ 이벤트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향수 등 3가지 카테고리에서 1개 이상의 상품을 200달러 이상 동시 구매하면 인터넷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적립금 2만원, 스타벅스 음료 쿠폰 4장(2만원 상당),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성수기를 비롯해 10월 황금연휴 기간 출국을 염두에 두고 있는 고객을 위해 6월 중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다음 출국 예정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에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총 5만원의 적립금이 주어진다.
이종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징검다리 연휴뿐 아니라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앞서 미리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면세점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특히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 출국하는 고객을 위한 출국 예정일 등록 혜택까지 마련돼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