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고사양 플래그십 태블릿 ‘Be Y 패드 2’ 출시

배지윤 기자
2017/08/08 12:50

화웨이 Be Y 패드 2. /제공=화웨이코리아
화웨이가 신규 플래그십 태블릿 ‘Be Y 패드 2’를 KT를 통해 8일 출시했다.

Be Y 패드 2는 화웨이의 플래그십 태블릿 ‘미디어패드 M3’의 국내 출시 제품명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국내 사용자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었던 ‘Be Y 패드’의 후속작이다.

Be Y 패드 2는 하만카돈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듀얼 스피커 및 수퍼와이드사운드(SWS) 3.0 스테레오 사운드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 다방향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스마트 채널 스위치 기능은 사용자가 인물 혹은 풍경 모드 선택 시 스크린 회전에 따라 자동적으로 스피커 채널을 조절해주는 게 특징이다.
QHD(2560X1440) 보다도 한층 넓어진 8.4인치 WQXGA(Wide QXGA) IPS 디스플레이(2560x1600)와 82%의 스크린 투 바디 비율은 실제와 같은 선명한 색감을 제공한다. 또한 클래리뷰 3.0 기술은 눈에 해로운 청색광을 일부 차단해 시각적 피로도를 줄여준다. 특히 제품의 가장 낮은 디스플레이 밝기로 6니트까지 지원해 어두운 방에서도 전자책 등의 콘텐츠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약 310g 중량의 Be Y 패드 2는 화웨이 자체 개발 기린 950 프로세서, 3GB 램, 5100mAh의 배터리를 탑재, 최대 11시간의 풀HD(FHD) 동영상 재생 및 최대 6시간의 끊김 없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7.0 누가 운영체제도 채용해 고사양 게임 플레이 환경을 최적화했다.

한편 우보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일본 및 한국 지역 총괄은 “한 차원 높은 시청각(AV)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Be Y 패드 2는 동급 모델 대비 뛰어난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작 비와이패드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남북 축구 첫 맞대결의 무대...태국 수파찰라사이 경기장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