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베스트 브랜드] 엄마 ‘쌀눈쌀 현미누룽지’ 프랜차이즈 주목

우남희 기자|2017/12/26 08:19
현미 누룽지
수제 현미 누룽지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다. 적은 투자비용으로 사업체를 운영할 수 있는 1인 창업, 소규모 창업 아이템, 소자본 창업 아이템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주)엄마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쌀눈쌀 현미누룽지는 100%국내산 현미를 쌀눈이 살아있는 5분도로 즉석 도정해 바로 밥을 지어 누룽지를 만들어 판매하는 명품 수제 누룽지 프랜차이즈 이다.

쌀눈쌀 현미누룽지는 파격적인 마진율을 자랑하며 최소 5평 매장만 있어도 창업이 가능하고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도록 매장운영 교육과 본사 지원 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이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한다.
쌀눈쌀 현미누룽지는 공정거래 위원회에 등록된 정식 프랜차이즈 업체로 현재 9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 자체 공장을 통해 가맹점 주들의 판매를 지원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누룽지 제과기와 도정기로 가맹점주들이 영업에 지장이 없도록 본사에서 확실한 사후 처리를 약속한다.

쌀눈쌀 현미누룽지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가맹점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경쟁력 있는 매장 운영을 위해 차별화 된 메뉴개발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가맹점주들의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