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피부 위한 자극없는 아기로션 인기

아토엔비 유해화학성분 無첨가한 아기로션·아기크림 선봬

김진아 기자|2018/01/07 16:31
아토엔비는 보습력이 오래가는 아기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해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아기로션·아기크림 등을 선보였다./사진=아토엔비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로 피부 속 수분이 줄어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연령대별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영유아의 경우 미세한 자극에도 보습장벽이 무너져 유아 아토피·신생아 좁쌀여드름 등의 트러블로 발전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아토엔비는 보습력이 오래가는 아기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해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아기로션·아기크림 등을 선보였다.

아토엔비 제품은 전성분 공개로 저자극 식물성 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 재구매 고객이 많고, 신생아선물을 비롯해 추천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 보습 제품 ‘베이비로션’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화학성분·알레르기 주의성분등이 배제되어 있으며,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한다.

이와 함께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는 세라마이드·판테놀 등의 성분을 포함, 보습효과가 높아 아기 열꽃·신생아 침독 등의 피부질환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토엔비는 유아로션뿐 아니라 아기발진·땀띠 진정에 효과가 높은 아기수딩젤·베이비파우더, 아기바디워시·유아샴푸·아기선크림·신생아오일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며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아토엔비는 공식쇼핑몰에서 출석체크·포토후기·생일파티 인증샷 등을 통한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4종 종합세트를 구매한 예비맘을 대상으로 임산부 인증샷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