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주방가구·붙박이장 신제품 선봬
깊이 있는 컬러감의 클래식, 모던 스타일 주방 출시
오세은 기자|2018/01/15 09:57
|
먼저 주방가구 ‘클래시(Classy)’는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 주방으로 유럽풍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웨인스코팅(Wainscoting)’은 실내 벽 하단부에 사각 프레임의 장식 패널을 덧대는 장식 기법으로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다. 이 제품은 정교한 3차원 NC 가공 공법을 적용했다.
도어는 6면 우레탄 도장을 적용해 탁월한 발색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무광 소재의 세련된 감성을 지닌 3가지 컬러(화이트·인디고·카키)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인디고는 깊이감 있는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으며, 카키는 부드러우면서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 주방을 꾸미기 좋다.
붙박이장 ‘베이직(Basic)’은 과장된 장식에서 벗어난 담백한 디자인을 유광과 무광 소재로 선보인 제품이다. 3가지 컬러(매트화이트·매트베이지·화이트)가 출시됐으며 그 중 매트화이트, 매트베이지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인 페트(PET)가 전면 적용됐다. 손잡이는 빗각 모양의 샴페인골드 컬러를 적용해 감추어지는 듯 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으로 감성 공간을 완성한다. 이와 함께 내부 마감장을 다크그레이로 믹스매치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