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아산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익시설개보수사업 현판 전달

이신학 기자|2018/02/21 10:25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사회공익시설개보수사업 PAN-club 2호’ 현판 전달후 기념 촬영 모습(왼쪽으로부터 장금섭 기아대책 대전충남본부장, 구선희 관장, 노재홍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상임이사, 고수미 기아대책 CSR본부장) /제공=아산종합사회복지관
충남 아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일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사회공익시설개보수사업 PAN-club 2호’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아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종합사회복지관 2곳의 시설개보수와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의 저소득층 4가구를 추천 받아 주거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아산종합사회복지관은 1999년 개관이후 그동안 주방의 노후화로 인해 환경개보수의 필요성이 제기돼 왔으며, 이번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주방 환경 개보수 작업을 실시했다.
구선희 아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시설 개보수공사를 통해 주방과 식당의 외관이 개선되고 주방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도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기관 이용자분들은 깨끗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고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노재홍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상임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복지재단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으며, 구선희 관장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및 기아대책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