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출시

김진아 기자|2018/03/26 13:57
한국쓰리엠이 봄 청소 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제공=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이 봄 청소 시즌을 맞아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는 바닥 청소를 위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청소 시 청소포 부착면의 올록볼록한 하드블록이 돌출돼 적은 힘으로도 바닥의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자석 클립이 내장돼 청소포를 쉽게 탈착할 수 있고, 강력한 고정도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미끄럼방지 핸들은 그립감을 한층 높여주며, 미끄럼방지 소재로 제작된 끝 부분을 이용하면 막대걸레를 세워도 미끄러지지 않아 보관 시 편리함도 높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국쓰리엠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독 온라인 판매 채널 11번가에서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를 구매하면,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 간 최대 40% 할인 및 쓰리엠 제품으로 구성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된다.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쓰리엠은 26일부터 4월 19일까지 신제품 홍보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황사 및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 간편한 바닥 청소 대비를 위해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으로 봄맞이 청소를 편하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는 4월 중순 이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할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