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송승환의 명품 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 공연

장성훈 기자
2018/05/14 15:38

- 5월 가정의 달 맞아,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공연 -

어린이 난타 포스터/제공=예천군
경북 예천군은 오는 19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총 2회에 걸쳐 문화회관에서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뮤지컬 어린이난타를 공연한다.

14일 예천군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 어린이난타’는 송승환의 어린이 뮤지컬 시리즈 대표 작품으로 2001년 초연 이후 16년간 전국의 155만 어린이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며, 탄탄한 구성과 다양한 볼거리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내용은 정해진 시간 안에 세계 요리 경연 대회에 출품할 특별 요리를 만들어야 하는 요리사들과 마법사들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작품으로 아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요리를 소재로 주방기구들을 신나게 두드리는 공연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공연행사를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이 우수한 작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예천군 문화회관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된 작품으로 3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전석 무료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새해 주목할 만한 예술계 샛별은?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