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코나·싼타페 현대차 3총사,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서 맹활약

김병훈 기자
2018/07/04 16:20

앤트맨-현대차 콜라보레이션 포스터./제공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코나·싼타페가 4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존재감 넘치는 신스틸러로 맹활약한다.

현대차는 이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MARVEL)과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촬영을 위해 벨로스터와 싼타페, 코나를 촬영용으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마블의 대표 히어로 영화인 ‘앤트맨’ 시리즈의 2번째 작품인 ‘앤트맨과 와스프’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보라색 랩핑과 화려한 노란색 불꽃 장식의 ‘벨로스터 앤트맨카’는 영화 배경인 샌프란시스코의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이 끝없이 이어지는 구불구불한 골목을 질주하며 현란한 도심 추격신을 펼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나와 싼타페도 영화 속에서 주요 인물들이 직접 운전하는 차량으로 등장해 변화무쌍한 사이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달 2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앤트맨과 와스프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서 ‘앤트맨과 와스프’의 감독 페이튼 리드(Peyton Reed)가 ‘벨로스터 앤트맨카’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현대자동차
또한 현대차는 영화 콘텐츠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도 진행해왔다. 지난달 25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앤트맨과 와스프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서 실제 촬영에 사용된 벨로스터 앤트맨카와 양산 모델을 함께 전시했다. 특히 현대차와 마블의 아티스트가 협업해 제작한 현대차와 앤트맨의 콜라보레이션 포스터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전 세계 최초 개봉 하루 전날인 지난 3일에도 현대차 이벤트 참여 고객 200여명을 대상으로 국내 독점 시사회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현대차는 영화 장면을 활용해 벨로스터·코나·싼타페의 광고와 메이킹 필름을 제작했으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영상은 현대차 홈페이지의 ‘현대차-앤트맨과 와스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마블 영화를 통해 주요 차종의 매력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전세계적으로 높은 영향력과 파급력을 지닌 영화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13일까지 시승센터에서 벨로스터를 시승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 관람권(2인)을 제공하는 ‘벨로스터X앤트맨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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