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플라이, 양천구 내 배달 지역 확장

오세은 기자
2018/08/02 08:45

19일까지 첫 주문 5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푸드플라이 양천구 배달 지역 확장 이미지./제공=알지피코리아
플래이앤컴퍼니는 2일 맛집 배달앱 푸드플라이가 서울 양천구 내 서비스 지역을 추가 확장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양천구 내에서 푸드플라이 주문이 가능했던 △목1동 △목5동 △신정1동 △신정2동 △신정6동에 이어 △목2동 △목3동 △목4동 △신정4동 △신정7동으로 배달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다.

이번 배달 지역 확장을 통해 △개미집 △아비꼬 △코코이찌방야 △생어거스틴 등 기존 인기 맛집뿐만 아니라, △유기농 밀가루를 손수 반죽해 동네 주민들이 즐겨 찾는 ‘브래드앤밀’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정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로이 목동점’ 등 새로운 맛집 음식을 집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음식을 주문하면 ‘내 주문내역’에서 실시간으로 배송 현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음식을 배달하는 라이더의 실명과 얼굴까지 미리 확인 가능하다.

푸드플라이는 서비스 지역 확장 기념으로 19일까지 양천구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주문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푸드플라이 앱 왼쪽 상단 메뉴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터치 후에 ‘양천구맛집배달’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임은선 플라이앤컴퍼니 대표는 “푸드플라이는 5월 강서구, 6월 분당에 이어 이번 양천구까지 빠른 속도로 배달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전국 모든 맛집 음식을 집에서 편안히 맛볼 수 있도록 푸드플라이가 질 높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NBA 출신 버튼이 KCC에서 트레이드당한 이유

김주형 소니오픈 첫날 2언더파, 무난한 출발

프로농구 올스타전, 선수+팬 ‘축제의 장’ 준비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