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NCSI 남성정장구두부문 15년 연속 1위
이지훈 기자|2018/09/19 09:22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6개 업종, 330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금강제화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인지품질·인지가치·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와 함께 우수성을 인정 받아 15년 연속으로 남성정장구두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1954년 창립한 금강제화는 한국 대표 남성구두 브랜드인 리갈의 뜻인 ‘제왕’처럼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기성화를 대거 선보이며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