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파트너사 발굴로 ‘바이탈리티’ 고객 혜택 ‘UP’

오경희 기자
2018/10/18 10:06

AIA생명은 ‘AIA 바이칼리티 X T건강걷기’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파트너사 네 곳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제공=AIA생명
AIA생명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도하는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파트너사 네 곳과 전략적 제휴 체결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체결식은 지난 17일 제휴업체인 (주)인바디 최창은 부사장, (주)닥터키친 박재연 대표, (주)티엘엑스 강영준 대표, (주)비글 장치국 대표와 각 사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바디’는 세계 1위 체성분 분석 기술 보유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바이탈리티 서비스와 연동해 사용 가능하며, 고객이 달성하는 등급에 따라 인바디 제품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엘엑스’는 하나의 멤버십(TLX PASS)으로 30여 가지 운동 종목을 4000여 개 이상의 제휴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헬스클럽 플랫폼이다. 티엘엑스 역시 바이탈리티 달성 등급에 따라 TLX PASS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1위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인 ‘닥터키친’은 주요 대학병원과 임상을 통해 효과를 검증한 밀키트 형태의 반조리 식품을 제공하며 등급에 따라 식단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비글’은 110만 회원을 보유한 아웃도어 포털 커뮤니티로 운동을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등산 트랙킹 앱 서비스 ‘트랭글’을 제공한다. AIA바이탈리티XT건강걷기와 트랭글은 산봉우리 등정 이벤트 ‘리얼 픽 챌린지(Real Peak Challenge)’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제휴 파트너사들은 개별적으로도 이미 훌륭한 서비스지만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2025년도 문체부 업무보고하는 황성운 실장

축협 선거운영위 총사퇴, 선거 처음부터 다시 시작

KPGA 점령 준비하는 뱀띠 스타 3인방

문체부 “세계 잇는 문화정책 추진한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