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해외서 인기 ‘자두에이슬’ 국내서도 출시
정석만 기자|2018/10/18 10:15
‘자두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최고의 조화를 이룬 13도의 리큐르 제품이다.
국내 출시에 앞서 지난 1월 해외 수출을 시작한 후 8개월만에 15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북미·중화권·아시아태평양지역·유럽 등 현재 수출하고 있는 20개국 모두에서 올해 2분기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16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한 제품 출시로 국내 과일리큐르 시장을 선도하며 해외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세번째 제품인 자두에이슬은 ‘맛’에 대해 이미 검증된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 역시 맛있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