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세일&이벤트] 위메프·하프클럽·세이브존·버거킹·롯데호텔서울
김지혜 기자|2019/03/26 14:44
이벤트는 1차(자정부터 오전 9시)·2차(낮 12시부터 오후 3시) 등 2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반값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정부터 2시간 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000원 할인쿠폰도 27일 행사기간 발급한다.
이번 행사에는 코베아·콜핑·스패로우·버팔로 등 캠핑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1~2인용 소형텐트는 2만원대 원터치형 그늘막 제품부터 20만원대 방염재질 백패킹 텐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3~4인용 중형텐트와 4~6인용 대형텐트도 내셔널지오그래픽·반고·로티 등의 브랜드 제품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텐트뿐 아니라 각종 캠핑용품도 쿠폰가로 선보인다. 캠핑용 의자는 1만원대, 테이블과 야전침대·계절별 침낭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코펠 세트·부싯돌 라이터·토치·나이프 등 야외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용품과 바비큐 용품도 특가로 구성했다.
이모티콘은 광고에 등장하는 배우 김영철의 다채로운 표정과 ‘사딸라’ ‘오케이 땡큐’ 등의 명대사가 재치 있게 반영된 것으로,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규로 추가 시 선착순 5만명에 한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올데이킹(ALL DAY KING)’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라는 테마 아래 버거킹의 인기 메뉴를 온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버거킹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중식당 도림의 메뉴로는 해삼과 새우로 속을 채운 바싹한 ‘가지 튀김과 어향소스(2만원)’와 ‘중새우 튀김과 칠리소스(1만8000원)’가 선보이며, 일식당 모모야마는 일본식 김밥 ‘후토마키(1만2000원)’를 준비했다. ‘페닌슐라 라운지&바’는 ‘트러플 라자냐(1만5000원)’와 모차렐라 치즈를 토핑한 ‘미트볼(1만8000원)’ ‘구운 감자 샐러드와 양갈비(2만8000원)’ ‘커피향 소스 등갈비 튀김(2만원)’ 등을 판매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랍스터 샌드위치(1만8000원)’와 ‘바비큐 번(1만원)’ ‘양송이 수프(5000원)’ 등 봄나들이에서 즐기기 간편한 메뉴로 구성했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4월1일까지 다양한 제철 봄나물과 양념장 등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봄나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향과 맛이 진하고 비타민·무기질·식이섬유 등 영양까지 풍부한 봄나물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특히 생으로 요리해 먹기 좋은 달래·돌나물·방풍나물 등의 봄나물은 10%,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시금치는 25%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나물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간장·고추장·특급비법소스 등 각종 양념장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나물 요리가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서 ‘진가네반찬’ ‘탐나는 밥상’ 등 마켓컬리 대표 HMR 브랜드에서 부지갱이 나물볶음·참나물 무침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마련해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배송된 그대로 간편히 즐길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