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조사
미스터리 쇼퍼가 민원응대 및 처리수준 평가
최인호 기자|2019/04/21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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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고객만족도 조사’는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하고 표본 추출 대상기간은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시청 및 읍면동에서 민원업무 처리 경험이 있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무작위 표본 추출한다.
자동 응답 전화 및 전화 조사원 조사를 통한 설문지 응답 방식으로 진행되며 민원처리의 간편성, 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등 민원업무 처리과정 전반에 대한 만족도에 대해 시민에게 직접 평가받게 된다.
장귀희 열린민원실장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도출된 문제점 및 개선 사항을 공유하고 친절응대 실천교육을 실시하는 등 시민이 공감하고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