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이안면 적십자여성봉사회. 불법으로 설치된 옥외광고물 정비

장성훈 기자
2019/05/06 14:42

-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아름다운 이안 -

이안면 적십자여성봉사회는 회원들은 지난 1~2일 양일간 불법광고물 정비를 실시했다/제공=상주시
경북 상주시 이안면 적십자여성봉사회는 지난 1~2일 국도 32호선 연도변 및 이안초등학교 인근에서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보행자 안전사고를 유발하는 불법광고물에 대한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6일 이안면에 따르면 이날 농번기 임에도 불구하고 10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불법광고물 정비, 연도변 쓰레기 수거 등을 실시하여, 총 현수막 6점, 부착 광고물 24점을 제거하는 실적을 올렸다.

안경희 적십자봉사회장은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불법광고물 정비활동을 통해 쾌적한 이안면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해 나가고 그외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점숙 이안면장은 “농사일로 바쁜 가운데서도 불법 광고물 정비에 힘써주신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 홍보를 통한 불법광고물 근절 등 아름다운 이안면 만들기에 관심과 노력을 쏟아주시기를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