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보름달 뜨는 날 ‘블루문 생맥주’를 찾아주세요”
롯데주류, 수입 생맥주 강화…매장 확대 운영 및 SNS 이벤트
김지혜 기자|2019/05/17 09:03
롯데주류는 지난해 6월 국내에 처음 출시된 ‘블루문 생맥주’가 1년도 채 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맛과 향을 인정받으며 매장을 250개까지 확대했으며, 올해도 판매 매장을 지속 확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함께 보름달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이름과 로고를 활용해 오는 19일부터 매월 보름달이 뜨는 날 ‘블루문 생맥주’ 판매업소를 찾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현장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블루문’은 특유의 신선함과 상큼한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있는 맥주’로 정평이 나 있다”며 “‘오렌지’와 함께 제공되는 ‘생맥주’로 ‘블루문’의 뛰어난 맛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