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 유튜브서 브랜드 캠페인 방송 돌입

이수일 기자
2019/06/02 09:41

/제공=솔라루체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업체 솔라루체는 자체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꺼지지 않는 기술력, 꺼지지 않는 LED 조명’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솔라루체의 기술력과 품질을 전달하기 진행된다. 솔라루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20일 LED홈조명 ‘더리브’ 출시 시점부터 현재까지 단 한 번도 끄지 않고 생중계를 진행하고 있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더리브 실시간 생중계는 오랫동안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우리 회사LED홈조명의 품질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九旬의 이순재, 역대 최고령 ‘KBS 연기대상’ 수상

“승격해서 서울 더비 이루어내겠다”

김민재 무실점·오현규 PK골 ‘미소’…황희찬 최저 평점..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 카터 전 대통령 장례식 참..

김주형, 소니 오픈 3R 난조, 공동 11위→63위 하락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