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도 크리켓 월드컵 응원 행사 진행
델리 인근 구르가온 엠비언스몰에 크리켓 월드컵 응원 위한 행사장 마련
LG 올레드 사이니지 조형물 아래 대형 스크린 설치해 경기 방영
올레드 TV, 크리켓 모드·크리켓 게임 등 지원
박병일 기자|2019/06/17 10:00
|
LG전자는 현지시간 16일 델리 인근 구르가온에 위치한 엠비언스몰(Ambience Mall) 중앙에 가로 5m, 높이 3m 크기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설치해 ‘크리켓 월드컵 2019’ 인도·파키스탄 전을 방영했다.
인도·파키스탄·영국·뉴질랜드 등 10개국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5월30일부터 7월14일까지 영국에서 진행된다. 인도 최고 인기 스포츠인 크리켓 경기 중 가장 관심이 높은 인도와 파키스탄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1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했다.
LG전자는 크리켓 경기가 장시간 진행되는 점을 고려해, 올레드 TV와 프리미엄 고출력 오디오 ‘엑스붐(XBOOM)’, 천장에 설치해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실링팬(ceiling fan)’ 등 현지 맞춤형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운영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가 필요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을 기반으로 한 압도적인 화질은 물론, ‘돌비비전(Dolby Vision™) HDR’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등을 지원한다. 크리켓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질과 음향을 최적화해주는 ‘크리켓 모드’, 크리켓 게임 콘텐츠 등을 탑재해 인도 프리미엄 TV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인도 유력 시장조사업체인 ‘TRA리서치’가 발표한 ‘2019년 브랜드 신뢰 보고서(The Brand Trust Report 2019)’에서 TV와 세탁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LG전자는 인도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차별화된 현지 맞춤형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인도 국민 스포츠인 크리켓의 열기를 고객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