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뷰티 아이템, 매진 행렬 이어간다!

박성일 기자|2019/08/21 11:32
인터넷 쇼핑만큼이나 홈쇼핑을 통한 소비도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내 뷰티 카테고리의 강세가 뚜렷하다. 홈쇼핑 뷰티 아이템은 론칭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홈쇼핑 판매 점유 상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에서 출시한 주름 패치 ‘링클 더마 필름’은 홈쇼핑 첫 론칭에 이어 누적 판매 수량 800만장과 함께 11회 연속 완판, 나이를 잊은 동안 피부를 원하는 전 연령대의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홈쇼핑 인기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성인 머리카락보다 얆은 두께를 자랑하고 있는 ‘링클 더마 패치’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뜨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여성들이 실내외 활동에 구애받지 않고 피부를 케어할 수 있게 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글리세린, 콜라겐수, 코코넛 오일 등의 착한 성분으로 만든 수용성 패치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신개념의 4세대 마스크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니슬(NISL)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 오후 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링클 더마 필름’ 12차 방송을 진행, 완판 행진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