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도산대로점 오픈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우남희 기자|2019/09/15 09:50
|
왁 도산대로점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매장을 표방한다. 단순히 의류만 구매하는 형태를 벗어나 고객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도산대로는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밀집한 상권으로 왁은 주 고객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개성이 뚜렷한 왁의 골프웨어에 맞춘 색다른 분위기로 차별화된 매장 구성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울러 도산대로점 오픈 기념으로 오는 22일에는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골프 토크 콘서트를 연다. 골프 토크콘서트, 퍼팅레슨, 럭키드로우,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 증정이 마련돼 있으며 인기 레슨 프로 정승우도 함께한다. 코오롱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 김지현(10월) 프로, 이태희(11월) 프로의 토크콘서트가 준비 중이며 PGA, LPGA, KPGA, KLPGA에서 활약하는 왁 선수들의 릴레이 원포인트 레슨도 예정돼 있다.
이준흠 왁 브랜드매니저는 “골프웨어는 온라인 시장에서 접하는 단순한 패션브랜드가 아닌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제는 상품뿐만 아니라 골프라는 스포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