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883회당첨번호 조회, 1등 13억 놓친 사연 “어쩌면 좋나…팔랑귀인 내 잘못”

박세영 기자
2019/11/03 07:35

/로또리치

로또883회당첨번호 조회가 화제인 가운데 1등 13억을 놓친 사연이 관심을 받고있다.


2일 로또리치 홈페이지에는 '13억을 놓쳤어요 저 정말 어쩌면 좋죠..'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1등 13억을 놓치고 말았네요. 속이 너무 쓰려요"라고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지금 학원 강사 일을 하고 있는데 일이 저랑 너무 안 맞고 힘들어요. 늘 자유로운 삶을 꿈꾸다가 큰 맘 먹고 대출받아서 음식점을 시작했는데 그게 잘 안돼서 빚도 생기고 다시 학원 강사 일도 시작했거든요. 게다가 이혼 후 아이들에게 생활비도 보내주고 있어서 금전적으로 너무 힘들어요. 13억이면 일도 당장이라도 그만둘 수 있고 할 수 있는 게 정말 많았을 텐데.. 어쩌면 좋죠"라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몇 달 전 아는 분이 그런 거 다 안 된다, 당첨될 리가 없다 하셔서 진짜 그런가 하는 마음에 돈도 버리는 것 같고 구매를 안 하기 시작했어요. 다 팔랑귀인 제 잘못이죠. 믿고 꾸준히 구매를 했어야 하는데.."라고 밝혔다.

말미에 "너무 맘은 아프지만 저는 앞으로는 꾸준히 구매를 해보려고요. 검색해보니까 1등 구매 안 했는데 또 1등 당첨되신 분도 있고 앞으로는 후회할 일 만들고 싶지 않아요. 저는 한동안 속이 쓰릴 것 같네요.."라고 전했다.

연예가 핫 뉴스

연봉 300% 인상은 예사, 프로야구는 수확의 계절

박성훈, ‘오징어 게임’ 패러디 음란물 표지 게재 논란..

김완선·박진영·슬기·라치카, ‘럭키’로 의기투합

안국선원장 수불스님과 동국대 간화선 수행자들

토트넘 승리에도 활짝 웃지 못한 손흥민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