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로이, 더블유스퀘어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서현정 기자|2019/11/05 16:33
메디컬 케어 솔루션 업체 썬로이가 더블유스퀘어(W-Sqaure)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최성돈 썬로이 대표와 난루이 더블유스퀘어 대표는 지난 1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더블유스퀘어는 무역을 기반으로 메디컬 디바이스, 미용기기, 화장품, 미용용품 OEM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국, 러시아, 대만, 홍콩, 베트남 등으로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중국 중경 샤먼, 광저우, 상하이, 북경에서 뷰티샵(건강미학)을 운영하고 있다. 연길 지역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블유스퀘어는 전문 뷰티샵에서 건강 전문 솔루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 및 미용 전문가를 양성해 중국 샵으로 진출시키고 있다.
최성돈 썬로이 대표는 "K-Beauty는 단순히 유행이나 마케팅이 아니다. 한국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품질과 문화가 중국 및 세계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치게 해야한다"며 "썬로이는 더블유스퀘어와의 협약을 통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좋은 파트너쉽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썬로이의 다양한 메디컬 케어 솔루션 제품인 76 펩타이드 크림, APTOX 크림, 글루타티온 크림 등은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