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2020년 광고 모델 강성용·김두리 발탁

이수일 기자
2020/02/10 09:25

/제공=가연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2020년을 함께할 새 광고 모델로 배우 강성용, 김두리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연은 두 배우의 신선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이 가연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2020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강성용은 드라마 ‘복면검사’, 영화 ‘젊은 예술가들’ 등에 출연했다. 김두리는 연극 ‘최고의 사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등의 무대에 섰다. 한국관광공사, 질스튜어트 등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두 사람은 현재 가연의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연은 새 얼굴들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개편 작업도 마쳤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선 매칭이 성사된 커플들의 수, 매칭시스템 등이 전면에 배치됐다.

서울 본사를 포함해 수원, 경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조정했다. 이외에도 홍보 웹툰, 추천 데이트 코스, 러브테스트 등도 제공하고 있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남북 축구 첫 맞대결의 무대...태국 수파찰라사이 경기장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