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예산지회, 예산교육지원청에 면 마스크 1000장 기부

김관태 기자
2020/04/02 16:24

예산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1일 대한적십자사 예산지구협의회로부터 행복나눔 면 마스크 1000장을 전달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예산교육지원청
충남 예산교육지원청이 1일 대한적십자사 예산지구협의회로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방역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행복나눔 면 마스크 1000장을 전달 받았다.

2일 예산교육지원청에 따르면 행복나눔 면 마스크는 지역사회 건강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예산군과 대한적십자사 예산지구협의회 재원으로 마련됐으며 예산지구협의회 자원봉사자 200명이 지난달 27일부터 5일간 참여해 수제 면 마스크 1000장을 제작했다.

임종흔 대한적십자사 예산지구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함께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으로 지역사회가 긍정적인 마음으로 서로를 응원하며 위기를 극복하길 바라며 행복나눔 면 마스크 제작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산교육지원청 교육복지지원센터는 후원된 행복나눔 면 마스크와 함께 취약계층 학생 지원을 위한 긴급예산을 편성해 개학 전 사회적 거리 두기 일환으로 비대면 전달방식으로 보건·방역 물품을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연예가 핫 뉴스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2025년도 문체부 업무보고하는 황성운 실장

축협 선거운영위 총사퇴, 선거 처음부터 다시 시작

KPGA 점령 준비하는 뱀띠 스타 3인방

문체부 “세계 잇는 문화정책 추진한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