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남편 정성윤 별명은 ‘연남동 총잡이’…한가인과 박카스 광고 출연하기도

박세영 기자
2020/04/29 00:34


/KBS2
방송인 김미려의 남편 정성윤이 주목받고 있다.

28일 방송된 KBS2 '스탠드업'에서는 김미려와 김경아가 '현실판 '부부의 세계''로 무대에 올랐다.


김경아는 이날 김미려에게 지난 방송분과 관련해 질문했고 앞서 김미려는 남편 정성윤의 별명이 '연남동 총잡이'였다고 한 바 있다.

김미려는 "지난 번 방송을 같이 모니터 했다"며 "우리 연남동 총잡이씨께서 모니터를 다 하고 나서 잠시 침묵을 하시더니. '어떡해. 내 이미지 어떻할 거야. 드라마 못하면 어떻게 해'"라고 말했다.


김미려의 남편 정성윤은 김미려보다 1세 어린 1983년생의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 배우이다.


지난 2002년 배우 한가인과 출연한 박카스 광고 '젊은 날의 선택 - 버스편'에서 한가인의 옆 자리에 앉는 훈남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김미려는 과거 KBS2 '해피투게더3'를 통해 정성윤과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지인들과 MT를 갔다가 정성윤을 처음 만났다. 그 이후에 우연히 마주친 적이 있는데 다음에 또 보자고 말을 하더라"며 "나중에 전화로 모르는 번호가 떠서 받아보니 정성윤이었다"고 회상했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남북 축구 첫 맞대결의 무대...태국 수파찰라사이 경기장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