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코로나 의료진에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9000개 기부

박지은 기자
2020/11/24 13:34

라이온코리아-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전달식/제공=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담 의료진을 위해 냉감테라피 쿨링 시트 ‘아이스데오 시트’ 9000개를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협력해 코로나19 전담 병원인 경기의료원 6곳과 성남의료원에 아이스 데오 시트를 전달했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는 몸의 열기를 식혀주고 땀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회사는 겨울철 난방으로 방호복을 입고 근무할 때 더위를 겪는 의료진에 아이스 데오 시트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19로 그 누구보다 심신이 지쳐 있을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올해 ‘아이 깨끗해’ 손 세정제,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 22만여 개를 긴급구호단체, 취약계층, 자가격리자 등에 기부했다.

연예가 핫 뉴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