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오늘(9일) ‘알콜-프리’ 공개…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눈길’
김영진 기자|2021/06/09 09:07
|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를 비롯해 ‘퍼스트 타임(First Time)’ ‘스캔들(Scandal)’ ‘컨버세이션(Conversation)’ ‘베이비 블루 러브(Baby Blue Love)’ ‘에스오에스(SOS)’ ‘크라이 포 미(CRY FOR ME)’ 영어 버전까지 총 7개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들로 가득 채운 신보를 통해 올여름을 정열의 계절로 장식한다. 타이틀곡 ‘알콜-프리’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한 새로운 감각의 서머송이다.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해 트와이스만의 색깔로 표현했고 가사에는 온 세상을 밝게 만드는,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다.
‘에스오에스’는 듀스의 이현도와 클로이 라티머(Chloe Latimer)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겼다. 다현이 작사에 참여했다. 마지막 트랙은 앞서 발매된 ‘크라이 포 미’의 영어버전으로, 트와이스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영어로 가창, 앨범에만 곡을 실을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보는 오는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에 정식 발매되며, 오늘(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알콜-프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이날 정오에는 6개 플랫폼에서 컴백 프리미어 라이브를 진행하며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알콜-프리’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