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커버낫 “라이브 방송 60분 만에 3억 매출 기록”
박세영 기자|2021/06/09 11:24
무신사는 지난 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커버낫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무신사 라이브’를 실시했다. 특히 스테디셀러로 부상한 서퍼 맨 티셔츠와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아치 로고 티셔츠 등 커버낫 인기 아이템을 활용한 서머 코디 팁을 제안하는 콘텐츠로 누적 시청자 수는 6만3000여 명, 좋아요 수는 8만 개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을 강점으로 무신사가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김현수 무신사 미디어부문장은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분야의 콘텐츠 기획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무신사만의 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와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나아가 고객과 브랜드 간의 친근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라이브 커머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