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30 영 골퍼를 위한 스페셜 위크 실시
이수일 기자|2021/10/19 17:27
|
무신사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골프 수요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는 120여개 브랜드가 입점 돼 있으며, 연내 50여개 브랜드가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2030 영 골퍼에게 맞춤화된 골프 패션을 제안하기 위해 자체 패션 콘텐츠인 코디숍 등을 활용해 올 가을·겨울(F/W) 시즌 라운드 추천 스타일링 등 다양한 골프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골프 브랜드와 함께 협력을 기획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 점점 늘어나는 골프 유저를 위한 맞춤형 제휴 이벤트와 쇼핑 지원금 혜택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