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샐러드 도시락’ 봄 신메뉴 출시

박세영 기자|2022/03/10 14:02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은 봄을 맞아 샐러드 도시락과 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본도시락&샐러드의 ‘샐러드 도시락’ 6종 △봄 한정 메뉴 2종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샐러드 도시락은 6종은 △바싹불고기 △수비드 닭가슴살 △오리구이 △갈릭 새우 △리코타 치즈 △베지이며,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여 온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우삼겹된장덮밥 각각 2종이다.
본도시락은 “샐러드 도시락은 귀리보리밥·구운 단호박·마늘 등의 한식 식재료로 갖춘 기본 구성에 바싹불고기·오리구이 등의 한식 요리를 메인 토핑으로 더해 ‘한식 샐러드’로 재해석했다”며 “체중 감량을 위한 야채 위주의 전형적인 샐러드와는 달리, 본도시락이 10여 년간 한식 프리미엄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식 샐러드’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봄 시즌 메뉴인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는 나물 냉이와 된장을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봄냉이우삼겹된장덮밥은 비빔된장소스, 제육볶음과 각종 야채, 청양고추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이재의 본도시락본부 본부장은 “올해 10주년을 맞는 본도시락이 그동안 전국의 가맹점에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을 선보인 데 이어 본도시락만의 노하우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채우고자 본도시락&샐러드로 브랜드를 확장했다”며 “본도시락의 한식 도시락과 한식 샐러드 도시락, 요리반찬 등을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본도시락&샐러드/제공=본아이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