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광명시청소년재단과 청소년 지원 업무협약

김성환 기자|2022/04/04 10:14
이맹규 경륜경정건전화본부장(우중앙), 서일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좌중앙), 기타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최근 경기도 광명스피돔에서 광명시청소년재단 및 재단 소속 청소년센터 7개 기관과 광명지역 청소년 지원에 관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광명지역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자는 공동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각 기관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되며 마련된 자리다.

이에 따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광명스피돔 시설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게 된다. 또 광명시청소년재단과 재단 소속 각 센터는 청소년의 문화·체육·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적 노력과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맹규 경주사업총괄본부 경륜경정건전화본부장은 “오늘 양 기관이 공공의 사회적 가치와 ESG경영 실현을 위한 매우 뜻깊고 의미 있는 자리를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파트너로서 다양한 소통과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